문재인 정부의 오락가락 갈팡질팡 눈치보기 ‘우한폐렴’ 방역대책에 심각한 우려를 표한다.

Posted by 개미애국방송
2020. 1. 31. 20:59 정당 소식/국민의 힘
반응형

 

 

김성원 자유한국당 대변인 논평

문재인 정부의 오락가락 갈팡질팡 눈치보기

‘우한폐렴’ 방역대책에 심각한 우려를 표한다.

 

세계보건기구(WHO)에서 우한 폐렴에 대해 국제적 공중보건 비상사태(PHEIC)를 선포했다. 
그런데 문재인 정부가 아직도 사태의 심각성을 절감하지 못하고 있어 온 국민이 불안에 떨고 있다.

 

우한 폐렴 공포에 대한민국이 떨고 있다. 그런데 그 공포를 문재인 정부가 더 부추기고 있다. 질병관리본부는 세 번째 확진자가 친구와 1시간 반동안 밥을 먹었다는 사실을 알고서도 격리조치를 하지 않아서 국내 첫 2차 감염자인 6번째 확진자가 나오게 만들었다. 질병관리본부 콜센터 1339번은 여전히 불통이고, 인원 충원을 한다면서 전문지식이 없는 단기직 아르바이트를 모집하는 어처구니없는 일을 벌이고 있다.

게다가 문재인 정부가 우한 교민 격리지역을 별안간에 충남 천안에서 충남 아산, 충북 진천으로 옮기고, 공항도 청주공항에서 김포공항으로 급작스럽게 변경했다. 이러니 특정지역 홀대론, 여당 지역 우선주의 논란이 불거지지 않을 수 없는 것이다.

중국 눈치 보기는 그야말로 점입가경이다. 우한 폐렴 명칭 변경 논란에 이어 우한 투입 전세기를 놓고 하루 종일 대혼란을 겪었다. 처음에는 4편이라더니 나중에는 1편으로 대폭 줄었다. 그것도 야반도주나 마찬가지로 야밤에 우리 국민을 데려오게 했다. 도대체 외교 교섭력이 있는 정부인지 묻지 않을 수 없다.

그리고 이제는 마스크 200만장, 의료용 마스크 100만장 등 의료물품을 포함해 중국에 500만 달러( 59억원)를 지원하기로 한 정부 결정에 대한 논란도 심화되고 있다.

지금 우리나라에서 파는 마스크를 중국인들이 사재기하고 있다는 언론보도가 연일 나오고, 우리 국민들은 마스크와 손세정제를 구할 수 없어서 난리다. 의료물품의 약국 납품가가 두 배 넘게 급등했는가 하면, 인터넷 쇼핑업체에서도 물품이 없다면서 연일 주문취소 통보 문자를 발송하고 있는 형국이다.

문재인 정부는 제발 대한민국 국민의 안위를 똑바로 지키기 바란다. 지금은 문재인 정부가 소리만 요란한 오락가락 갈팡질팡 눈치보기 방역대책를 펼칠 때가 아니다.

오히려 초중고 개학시즌을 맞은 학교 앞에서 미처 마스크를 가져오지 못한 학생에게 마스크를 씌어주는 생활밀착형 방역대책이 먼저 아닌가?

 

2020.1.31

자유한국당 대변인 김 성 원

 

 

반응형

바른인권여성연합 성명서 | 더불어 민주당 인재영입 2호 원종건 미투 사건

Posted by 개미애국방송
2020. 1. 30. 10:25 정치사회 이슈
반응형

 

 

 

더불어 민주당 인재영입 2호 원종건 미투 사건에 대한

바른인권여성연합 성명서

 

 저희 바른인권여성연합은 개인의 보편적인 인권과 조화로운 여성인권이 향유되는 미래를 위해 창립된 전국여성단체입니다. 바른인권여성연합이 갈등과 분열을 극복하고 조화와 화합의 새로운 여성운동을 시작합니다.

 

< 바른인권여성연합 성명서 전문 >

 

더불어민주당이 21대 총선후보자로 영입한 원종건씨의 데이트 폭력에 대한 전 여자친구의 미투폭로로 인해 많은 국민들은 경악을 금치 못하고 있다. 스스로를 남성 페미니스트라 칭하며 페미니즘이 시대정신이라고 주장하던 그의 행위가 입에 담기 힘들 정도로 잔악무도하기 때문이다. 많은 국민들이 부모의 장애로 인한 어려운 환경에도 반듯하게 자란 원종건씨를 진심으로 응원했기에 더욱 허탈하며 이러한 사태를 일으킨 주범인 민주당에 분노하고 있다.

 

민주당은 미투 폭로 사건과 관련해서 파문이 더 크게 확산되기 전에 원종건씨에게 총선 불출마 선언을 하도록 하여 급하게 매듭을 지었지만 이 사건은 이대로 그냥 넘어갈 사안이 아니다. 민주당은 왜 페미니즘에 목을 매는가? 정말 그들의 주장대로 억압된 여성의 인권을 보호하기 위한 것인가? 그렇다면 지금처럼 비겁하게 꼬리자르기로 무마하는 것이 아니라 피해자 여성을 보호하기 위한 조치를 먼저 취했어야 했다. 이 사건은 민주당이 겉으로는 여성들의 인권을 위하는 정당을 표방하지만, 실제로는 감성팔이로 여성들의 눈을 속이는 표 장사에만 관심이 있는, 진정성이 결여된 정당이라는 것을 보여주는 단적인 예이다.

 

그 많던 페미니즘 여성단체들은 왜 침묵하는가? 여성단체들이 가장 먼저 원종건씨 사건에 대한 철저히 조사와 책임을 요구해야 마땅하지 않은가? 이 사건은 또한 피해자 보호보다 진영논리가 우선하는 페미니즘 여성단체들의 위선적인 민낯을 여실히 보여주고 있다. 겉으로는 억압된 여성의 인권을 보호하겠다고 외치지만 탈북여성들과 같이 정말 소외되고 도움이 필요한 여성들은 외면하는 그들. 진영논리에 매몰된 그들의 위선적인 외침은 공허한 메아리로 들릴 뿐이다.

 

정부와 민주당은 이미 서구사회에서 수많은 폐해가 입증되어 80년대 이후 와해된 급진 페미니즘을 우리 사회에 확산시키려는 행태를 즉각 중단하라!

급진 페미니즘은 남여 갈등과 분열을 증폭시킬 뿐이다!

지금 우리 사회에 필요한 것은 대립과 분쟁이 아닌 남녀 간의 존중과 화합이다!

 

 

2020 1 29

바른인권여성연합

 

반응형

중국 우한 폐렴, 우한 코로나 바이러스 중국인 입국금지 요청 서명

Posted by 개미애국방송
2020. 1. 25. 21:35 정치사회 이슈
반응형

 

 

 

중국 신종 코로나

중국 우한 코로나

중국인 입국금지

청와대 서명

 

 

 

청와대 서명 주소 

https://www1.president.go.kr/petitions/584593

 

중국인 입국 금지 요청 > 대한민국 청와대

나라를 나라답게, 국민과 함께 갑니다.

www1.president.go.kr

 

 

중국 우한 폐렴이라기 보다

중국 우한 신종 코로나 바이러스로 더 경각심을 줘야 된다고 생각한다.

이 병에 걸린 중국인들이 병을 치료하기 위해

한국으로 치료목적으로 입국하고 있다고 한다.

좀비 바이러스 마냥 활개치고 다니는걸 대한민국 정부는

이 사태를 가만히 둬선 안된다.

무조건 중국인들을 입국금지 시켜라.

그리고 국민들은 이러한 사태에 대해 강력하게 항의해야 한다.

 

 

반응형

검찰장악, 법치파괴. 씻을 수 없는 역사의 죄인으로 기록될 것이다

Posted by 개미애국방송
2020. 1. 24. 11:59 정당 소식/국민의 힘
반응형

 

검찰장악, 법치파괴. 씻을 수 없는 역사의 죄인으로 기록될 것이다
[전희경 대변인 논평]

 

 


수사 중인 검찰을 압박하고 손발을 묶는 문 정권의 파렴치 행태가 도를 넘어서고 있다.

어제(21일)는 국무회의에서 검찰 직접 수사 부서들을 형사. 공판부로 전환하는 직제 개편안이 입법 예고도 없이 일사천리로 통과됐다. 검찰총장이 특별수사단을 설치할 경우 사전에 법무 장관의 승인을 받도록 하는 규정도 통과됐다. 이는 울산시장 선거 공작과 유재수 감찰 무마 사건 수사를 위한 특수단 구성을 미리 차단하겠다는 명백한 수사방해인 것이다.

진행해 오던 일선 수사들도 검찰 대학살로 발탁된 '친문' 검사들로 줄줄이 막혔다. 인사 대학살로 발탁된 심재철 대검 반부패강력부장은 대놓고 조국 구하기에 사활을 걸고 있고, 고기영 동부지검장은 백원우 전 청와대 민정비서관의 기소에 시간을 끌고 있다. 이성윤 서울중앙지검장은 조국 아들에게 허위 인턴 활동 확인서를 발급해준 혐의를 받고 있는 최강욱 청와대 공직기강비서관 기소를 결재조차 않고 있다니 전방위 적으로 자행되고 있는 안면몰수 행각에 혀를 내두를 지경이다.

하지만 미루고, 막고, 검열한다고 있던 죄가 사라지고, 권력형 피의자가 선량한 시민이 되는 건 아니다. 문정권이 저질러 온 각종 비리와 꼼수, 불법 행위들은 혐의를 입증할 만한 증거, 증언들로만 해도 이미 유죄나 다름없다.

이제는 전 정권에 요직에 있었다는 이유만으로 적폐로 찍혔던 법원행정처. 대법재판연구원 출신 판사 18명이 무더기로 사표를 제출했다는 소식까지 들려온다. 그리고 내일(23일), 검찰 중간간부와 평검사 300명 정도를 대상으로 한 '제 2차 대학살'까지 예고된 상태다.

인사권 행사 운운하던 대통령, '명'을 거역했다느니 하던 법무부 장관, 국민이 위임한 일시적 권한으로 대한민국 사법부의 뿌리를 완전히 망가뜨리는 문 정권이다.

법치를 파괴하고, 사법 정의를 무너뜨려서라도 좌파 장기 집권에만 성공하면 된다는 문재인 정권이다.

위헌적 정권에 국민의 철퇴가 반드시 내려질 것이다. 자유한국당은 의로운 이들의 든든한 버팀목이 되는 정당으로 우뚝 서기 위해 끊임없는 혁신으로 국민들께 다가설 것이다. 총선승리로 무너지는 대한민국, 무너지는 법치주의를 되살릴 것이다.

 

 

2020. 1. 22
자유한국당 대변인 전 희 경

 

 

반응형

남북 철도 연결 사업 추진한다는 정부, 한가하기 짝이 없다.

Posted by 개미애국방송
2020. 1. 24. 11:57 정당 소식/국민의 힘
반응형

 

 

남북 철도 연결 사업 추진한다는 정부, 한가하기 짝이 없다.
[전희경 대변인 논평]

 

 


‘북한 관광’, ‘남북 공동올림픽 개최’, ‘남북철도’. 새해 들어 정부가 내놓은 대북정책들이다. 대체 이정부의 장밋빛 환상은 어디가 끝인 지 알 수 가 없다.

이수혁 주미대사는 오늘 남북 철도 사업에 대해 “시급히 추진해야”한다고 했다. 정부가 정밀 조사를 위해 철도 사업에 필요한 장비 및 물품 등에 대한 리스트 작성을 진행 중이라는 보도도 나왔다.

남북철도 사업이 그렇게도 ‘시급하게’ 추진해야하는 일인가. 정부가 경제정책을 북한퍼주기의 절반 정도만이라도 신속하고 계획적으로 진행했다면 2% 경제성장률이라는 성적표를 받았겠는가.

지난 9일, 김연철 통일부 장관이 남북 철도. 도로 연결사업을 두고 유엔 대북제재위원회의 면제 절차를 밟으면 가능하다고 밝히며 군불을 땔 때부터 짐작가능한 일이었다.

참으로 한가한 정부다. 지금이 북한에 철도를 깔아주고 도로를 만들고, 관광수입을 가져다 줄 때인가. 바로 어제, '비핵화 약속에 얽매이지 않겠다'고 엄포를 놓은 북한이다.

그런데도 오로지 북한만 바라보겠단다. 비핵화를 견인한다는 핑계로 남북 철도 경협사업 부담을 전부 떠맡아 북한에 우리 국민의 세금이나 퍼줄 심산인 것인가. 이 비용은 어디서 어떻게 마련할 것이며, 국민의 동의는 어떻게 받아낼 것인가.

정부의 개별관광 제안에도 북한은 어제까지도 별다른 입장을 내지 않았다. 이게 남북 관계의 현실이고 수준이다. 그런데도 싫다는 사람 바짓가랑이나 붙들고 매달리는 문 정권의 짝사랑이 참으로 애처로울 지경이다.

아무런 설명도, 준비도 없이, 꿈만 꾸면 다 된다고 믿는 무모하고 무책임한 아마추어 정부, 미 워싱턴포스트지마저 “문 대통령은 라라랜드 같은 다른 세계에 살고 있다”고 일갈했다.

부끄럽고도 수치스럽기 짝이없다.

 

2020.1.22
자유한국당 대변인 전 희 경

 

 

반응형

일본 정부는 대한민국 영토 '독도'에 대한 헛된 꿈에서 벗어나길 바란다.[장능인 상근부대변인 논평]

Posted by 개미애국방송
2020. 1. 24. 11:55 정당 소식/국민의 힘
반응형

 

 

일본 정부는 대한민국 영토 '독도'에 대한 헛된 꿈에서 벗어나길 바란다

[장능인 상근부대변인 논평]

 

지난 21일 일본 정부가 '대한민국의 독도'를 자국 영토로 주장하는 전시 내용을 담고있는 '영토·주권전시관'을 열었다고 한다.

  독도는 역사ㆍ지리ㆍ국제법적으로 분명한 대한민국 영토이다.

  대한민국 영토를 임의로 일본 정부가 자국 영토로 주장하는 것은 심각한 주권 침해이자 사실상 제2의 침략행위이다.

  일본 정부는 아직도 군국주의의 망령을 버리지 못하고 국제 사회에 대한 영토 야욕을 가지고 있는 것인가?

  수백 년 전 임진왜란을 일으키고 패배했던 일본의 도요토미 히데요시는 사망 당시 '오사카의 영화는 꿈 속의 또 꿈' 이라는 말을 남겼다고 한다.

  일본 정부는 허위 사실을 전파하는 전시관을 당장 폐관하라. 그리고 일본 정부 관료들은 소설 구운몽을 읽어보시라. 헛된 꿈을 깨기 위해서는 하루면 충분하다.

 

2020. 1. 23.

자유한국당 상근부대변인 장 능 인

 

 

반응형

[KBS공영노동조합 성명서] ‘김정숙 게이트 의혹’도 덮나? 청주 사건 왜 보도하지 않나?

Posted by 개미애국방송
2020. 1. 22. 22:39 정치사회 이슈
반응형

 

 

(KBS공영노조 성명) 

‘김정숙 게이트 의혹’도 덮나? 청주 사건 왜 보도하지 않나?



김정숙 여사 관련의혹이 있는 초대형 게이트가 터졌다. 자유한국당 곽상도 의원이 폭로한 내용이다. 

청주의 장 모 씨라는 사업자가, 지난 2017년 1월에 청주 버스터미널 부지를 20년 동안 터미널로 사용한다는 조건으로 343억 원에 사들였다. 

그러나 문재인 정권 들어선 후 7개월 만에 청주시는 당초 약속을 어기고 50층짜리 복합쇼핑몰을 지을 수 있는 계약 조건으로 변경해 주었다고 한다. 

청주시가 앞장서서 약속을 파기하고 특정인 에게 특혜를 줬다는 것이다. 대충 시세로 환산해도 5000억 원 어치가 된다고 한다. 시장 단독으로 이런 특혜를 줄 수 있는 사안이 아니라는 것이다. 

그렇다면 배후가 누구일까?  

여기에 문재인 대통령 부인 김정숙 씨가 등장한다. 김정숙 씨는 2017년 청주 수해(水害) 현장을 방문했다. 봉사활동을 한다는 명목이었다. 그런데 김정숙 씨는 오후에 교통사고로 입원해있던 장 씨 병문안을 했다. 공식일정에는 없었던 개인 일정이었다. 곽 의원은 병문안 사진도 공개했다. 

이것만이 아니라 김정숙 씨는 2018년에는 한해(旱害) 예방을 한다며 청주를 방문했고, 2019년에는 청주에서 열린 비엔날레에도 방문했다. 예사롭지 않다. 대통령부인이 특정 지방을 이렇게 자주 방문하는 것이 이례적인 것이다. 
 
이 사안은 대형 권력형 게이트라며 현지에서 큰 파문을 불러오고 있다고 한다. 야당의원이 이렇게 대통령 부인의 개입의혹 등을 제기했는데도 공영방송 <KBS뉴스9>은 이 사안을 보도조차 하지 않고 있다. 

보도하지 않는 것은 이 뿐만 아니다. 

곽상도 의원은 문재인 대통령의 딸인 다혜 씨의 자녀가 태국에서 연간 4천 만 원이 넘는 학비가 들어가는 국제학교에 다니고 있다고 발표했지만 보도하지 않았다.  

또 문희상 국회의장의 며느리와 손자를 한남동 총리 공관에 입주시켜서 인근 좋은 초등학교에 입학시키고, 또 학교의 규정을 바꿔가면서 문 의장의 손자를 학생회장까지 시켰다는 의혹도 제기됐지만 역시 <KBS뉴스9>은 보도하지 않았다. 

집권세력들의 온갖 불법과 편법, 비리 의혹은 거의 보도하지 않고, 다가오는 총선은 ‘보수야당 심판’이라고 보도하는 등 반대세력에 대해서는 무차별적인 공격성 보도를 하고 있는 것이 공영방송이란 말인가?

부패한 정권과 이에 부역하는 언론이 함께 심판 받을 날이 멀지 않았다. 

 


2020년 1월 22일

KBS공영노동조합

 

 

반응형

청주게이트 의혹 | 곽상도 자유한국당 의원 기자회견

Posted by 개미애국방송
2020. 1. 22. 22:18 정치사회 이슈
반응형

 

 

미디어펜 카드뉴스

김정숙 여사와 친분 이용

청주사업가 부동산 특혜

 

 

https://youtu.be/nWRQS-ft93g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