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찰은 명백한 허위사실을 공표하여 김용판 미래통합당 달서 병 국회의원 후보를 음해한, 조원진 의원 지지 대박뉴스tv 엄정 처벌하라

Posted by 개미애국방송
2020. 3. 19. 10:39 정당 소식/국민의 힘
반응형

 

 

김용판 미래통합당 달서구병 예비후보 입장문

 

 

경찰은 명백한 허위사실을 공표하여,
김용판 미래통합당 달서 병 국회의원 후보를 음해한,
조원진 의원 지지 대박뉴스tv 대표를 엄정 처벌하라

 

 

 

가짜뉴스가 한 사람의 인격을 말살함은 동서고금에서 흔히 있는 일이라 하지만 선거에 영향을 주려는 의도가 명백한 막가파식 가짜뉴스 생산자는 엄정 처벌받아 마땅하다.

지난 3.17 조원진 자유공화당 대표는 자신의 사무실에 주민 80여명 참석리에 달서병 선대위발대식을 가졌다.

문제는 자유공화당에서 직접 운영하는 것인지 아니면 형식적으로는 극성광팬이 운영하되 실제적으로는 자유공화당에서 운영하는 것인지는 모르지만

조원진 의원 관련 뉴스외에는 다른 뉴스가 거의 보이지 않는 대박뉴스tv의 대표라는 자가 발대식 행사 전체를 생중계하듯 진행하는 가운데

저 김용판에 대한 명백한 허위사실을 공표하여 모욕을 가하며 선거를 방해한 영상을 유튜브에 올려 놓았다는 것이다.

이 자는 조원진 의원과 박근혜 전 대통령과 함께 찍은 사진을 가리키며

“미통당의 김용판 후보자 같은 경우에는 예전 서울청장 취임할 때의 사진과 또 대통령께서 따로 찍은 사진을 합성해 놓았더라구요.

그런데 지금도 그 사진을 걸어놨는지는 모르겠습니다만, 그런 합성사진과 이 사진은 다르죠.”라고 말했다.

 

대선후보였던 박근혜 후보와 당시 서울경찰청장 김용판

 

 

그런데 저 김용판은 4년 전 20대 총선에 출마했을 때 박근혜 전 대통령과 함께 찍은 사진을 현수막에 게시한 것은 사실이지만,

이는 첨부된 사진에서 보듯 2012년 10월 1일 당시, 박근혜 한나라당 대통령 후보가 서울경찰청을 방문했을 때 함께 찍은 사진이지 결코 합성한 사진은 아니다.

이러한 허위사실공표로 인해 누가 이득을 보고 누가 피해를 보는 지는 명백하다.

이미 대구성서경찰서에 고발장을 접수하였지만 경찰은 신속하고 엄정하게 수사를 진행하여 관련자를 엄정 처벌하길 촉구한다.

특히 대박뉴스tv와 자유공화당과의 관계를 철저히 규명하여, 만약 그 관련성이 입증된다면 조원진 대표에게도 엄정한 책임을 물어야 할 것이다.

"이기는 것이 최고의 선이다"라는 것이 선거판의 통속적 얘기라 하지만 허위사실 공표같은 가짜뉴스 양산자는 준엄한 처벌을 받아야 함은 물론이다.

경찰은 문재인 정권이 출범하자마자 시작했던 경찰댓글 사건과 관련하여 나에 대해 수사했던 그 의지의 반만 발휘해도 이 사건은 엄정처벌 될 수 밖에 없을 것이다.

김용판이 걸어온 길

· 행정고시 30회, 서울청장(전), 달서서장(전)
· 성주서장(전), 성주군 명예군민(4호)

· 월배초, 달성중, 경북대사대부고, 영남대 경제학과 졸업

 

2020. 3.19
미래통합당 달서 병 국회의원 후보
김용판 (전 서울경찰청장)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