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래통합당, 미래한국당 ‘나라살리기’ ‘경제살리기’ 공동선언식

Posted by 개미애국방송
2020. 4. 1. 16:53 정당 소식/국민의 힘
반응형

 

 

미래통합당, 미래한국당

‘나라살리기’ ‘경제살리기’ 공동선언식

 

 

<미래통합당 - 미래한국당 나라 살리기·경제 살리기 공동 선언문>

 

미래통합당과 미래한국당은 자유민주주의와 시장경제 등 헌법가치를 중심으로 발전해왔던 자랑스러운 대한민국의 역사를 계승·발전시킬 책무를 가진 자매정당으로서 이번 4·15 총선에 앞서 다음과 같이 공동 선언문을 채택한다.

 

(하나) 미래통합당과 미래한국당은 자유민주주의와 시장경제 등 대한민국 헌법가치를 중심으로, 이번 4·15 총선에서 총체적 국정파탄을 저지른 문재인 정권에 대한 강력한 심판을 통해 나라와 경제를 살리고 국민을 구해내기 위해 혼신의 노력을 함께 경주한다.

 

(하나) 미래통합당과 미래한국당은 총체적 경제파탄과 민생파탄의 원인이 된 문재인 정권의 소득주도성장, 탈원전 등 망국적 경제폭정을 폐기하고, 도탄에 빠진 민생과 경제를 살려내어, ‘위대한 대한민국을 함께 재건한다.

 

(하나) 미래통합당과 미래한국당은 북핵을 폐기하고, 문재인 정권과 북한에 의해 맺어진 판문점선언과 평양선언, 9.19 남북군사합의 등을 폐기토록 함께 노력한다. 또한 핵심적 가치동맹인 한미동맹을 기반으로, 튼튼한 안보태세 구축을 위해 총력을 다한다.

 

(하나) 미래통합당과 미래한국당은 이번 4·15 총선 직후 합당하여, 21대 국회에서 연동형 비례대표제 폐기 등 공직선거법 정상화, 공수처 악법 폐지 등 문재인 정권의 모든 악법들을 폐기토록 강력한 원내투쟁을 함께 전개한다.

 

(하나) 미래통합당과 미래한국당은 문재인 정권의 청와대가 권력을 남용하여, 부정선거를 저지른 울산시장 선거공작 사건과 조국·정경심 일가의 각종 부정부패 및 불공정 비리행태들에 대해 21대 국회에서 헌법과 법률에 규정된 모든 가용한 수단을 총동원하여, 진상을 규명하고, 관련자들을 발본색원한다.

 

(하나) 미래통합당과 미래한국당은 국민 각자가 나의 자유와 행복을 구가하고, 신뢰와 친밀성이 넘치는 공동체를 만드는 일에 함께 주력한다. 또한 초고령화 사회에 대응한 준비에 만전을 기하며, 저출산을 해소하기 위한 환경을 조성토록 맞춤형 복지 등 정책적 노력을 배가하여, 통합 대한한국의 미래를 함께 열어간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