강릉역 KTX 탈선사고, 15명 부상, 원인은 기온 급강하? 말도 안되는 소리

Posted by 개미애국방송
2018. 12. 9. 01:14 정치사회 이슈
반응형


-KTX 고속 열차 탈선 14명이 부상-

-정확한 원인 파악 못하고 있어-

-코레일측은 기온급강하 ?-

-네티즌들은 "사람이 죽어야 정신차리나"-



일본뉴스에서도 앞다투어 KTX 탈선사고에 대해 보도하고 있다.


정말 갈수록 말도 안되는 사건 사고들이 일어나고 있다. 이번엔 KTX 선로이탈 사고다.

12월 8일(토) 7시 35분 강릉역에서 출발하여 서울역으로 가는 KTX 가 출발직후 선로에서 열차가 벗어나버리는 탈선사고가 일어났다. 이 사건으로 인해 15명의 승객들이 다쳤다고한다. 일본 ANN 뉴스에 따르면 올해 2월 평창 올림픽 관광객 유치를 위해 작년 12월부터 운행을 하였으며 북한 김정은 동생 김여정도 강릉에서 열차를 이용을 하였다고 한다. 

경찰과 국토부는 정확한 사고 원인을 조사중이라고 하는데..



KTX 설계덕에 인명피해 적어..?




기사들을 보던중 말 같지도 않은 말들이 쏟아지고 있다는 걸 알 수 있었다. 설계덕에 인명피해가 적다고? .. 

당연히 설계는 완벽하게 해야 되지 않는가? 국민들의 생명을 담보로 설계 테스트 한건가? 분명히 무엇인가 문제가 있었으니 열차가 사고가 난 것이다. 이 사고에 대해 코레일측은 책임을 져야 할 것이다. 자칫하다간 큰 인명피해가 날 뻔 했다.


아래부터는 이번 탈선사고에 대한 네티즌들의 여론이다.





추워서 탈선 ? 그러면 시베리아 철도는?





이 사고 이후로 강릉역에서 진부역 구간은 열차 운행이 중단된 상태라고 한다. 12월 10일(월) 오전에야 복구가 마무리 될 것이라고 하는데 복구보단 정확한 조사를 통해 두번 다시 사고가 일어나지 않도록 해야 될 것이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