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데일리안 ] 文대통령 지지율 '데드크로스..부정 49.8%

Posted by 개미애국방송
2018. 12. 19. 14:08 정치사회 이슈
반응형



文 지지율 '데드크로스..부정 49.8%







데일리안이 여론조사 전문기관 알앤써치에 의뢰해 실시한 12월 셋째주 정례조사에 따르면 

문재인 대통령의 국정지지율은 지난주 보다 1.7%포인트 하락한 46.2%로 나타났다.ⓒ알앤써치


출처 : 데일리안









데일리안이 여론조사 기관에 의뢰해 실시간 12월 셋째주 여론조사 문재인 대통령의 지지율이 부정이 더 앞서는걸로 나왔다. 심각한 경제침체가 가장 큰 주요원인일거라고 생각한다. 장기적인 경제불황이 지속될거라 전문가들이 예측하는 한편, 잇다른 사건사고가 이어져 지지율은 계속 떨어지지 않을까 생각된다. 


국내에만 올인을 해도 부족할 판국에 계속 북한에만 신경을 쓰고 있으니 정말 심각한 문제가 아닐 수 없다.

국민들 스스로가 깨닫고 생각을 해봐야 될 것이다. 




그리고 아주 재밌는 현상이 일어나고 있다. 인터넷상에서 나이들고 고집불통인 어르신들을 보고 틀딱이라고 비웃고 조롱하는 단어를 쓰는데, 위의 그래프를 보면 현 대한민국을 망하게 만드는 세대가 누군인지 정확하게 알 수 있다.

30대 40대들이야말로 진정한 틀딱이 아닐까 생각된다. 20대 여성들은 말할 가치도 없다. 문재인 정부의 친 여성친화적, 친 페미니즘 정책으로 가장 큰 혜택을 받고 있는 여성들은 그냥 아무 생각도 없이 사는거다. 덕분에 남자들은 역대급으로 불평등을 겪고 있다.  온갖 책임이란 책임은 다 지면서도 혜택을 받지도 못하고 있다. 정말 불쌍해 죽겠다. 


심각한 안보불감증, 경제불황에 고용침체에 페미니즘의 득세에 아주 힘든 시기를 겪고 있다. 20대 남성 청년들을 위해 정치인들이 정책을 펼치고 법안도 발의하여 이들이 혜택을 받을 수 있게끔 적극적으로 나서야 한다고 생각한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