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래통합당 논평] “힘내라 대구경북! 힘내라 대한민국”

Posted by 개미애국방송
2020. 2. 28. 12:44 정당 소식/국민의 힘
반응형

 

 

 

힘내라 대구경북! 힘내라 대한민국

 

 

 

오늘 미래통합당 황교안 대표는 절망과 어려움에 빠져있는 대구를 방문했다. 현장대응에 조금이라도 방해가 될까 마음 졸이던 끝에 대구로 향하는 길. 실제로 본 대구의 모습은 훨씬 심각했다.

 

문재인 대통령이 약속했던 한 번도 경험해보지 못한 나라가 있다면 바로 오늘의 대구였다.

 

부족한 의료진과 병상, 불안과 공포에 떨고 있는 시민과 텅 빈 거리. 경제와 문화를 선도하던 활기찬 도시 대구는 그곳에 없었다.

 

무엇보다 불안과 공포, 절망 속에서 하루하루를 버텨나가고 있는 주민들의 마음은 그 어떤 말로도 위로할 수 없었고, 헤아릴 수가 없을 정도였다.

 

자국민을 향해 봉쇄운운했던 정부여당으로 인해 대구시민들은 또 한 번 상처받아야 했고, 우한코로나 19의 확산 원인을 자국민에 돌린 보건복지부 장관의 망언에 시민들은 분노하고 있었다.

 

문재인 정부의 무능과 무책임으로 인해 상처받고 있는 국민들 앞에서, 오만과 독선을 막지 못한 미래통합당 역시 무한한 책임을 통감한다.

 

오늘 서문시장에서 한 상인께서는 제일 보고 싶은 사람이 왔다며 황교안 대표를 맞이했다. 미래통합당은 어려움에 빠진 대구시민과 경북도민은 물론 온 국민들이 하루 속히 정상적인 삶을 회복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할 것이다.

 

추경을 포함한 국회에서의 재정적, 입법 지원이 제 때, 제 곳에 집행될 수 있도록 꼼꼼히 챙길 것이다.

 

문재인 정권을 관통하는 중국굴종 사대주의에 맞서 우리국민 최우선의 대책을 강력히 요구할 것이다.

 

무능을 넘어선 정부여당인사들의 잇따른 망언과 오만으로 우리 국민들이 두 번 우는 일은 없도록 할 것이다.

 

힘내라 대구경북! 힘내라 대한민국!

 

2020. 2. 27

미래통합당 대변인 전 희 경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