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98차 서울역 태극기 집회 후기 및 제99차 대구 태극기 집회 안내

Posted by 개미애국방송
2018. 12. 15. 21:29 집회 소식
반응형











갈수록 인원이 많아지는 압도적인 서울역 대한애국당 태극기 집회


CCTV 가 모든걸 말해준다. 도로를 가득 매운 행진행렬








2018년 12월 15일 토요일 오후 1시 30분 서울역 광장에서 제98차 태극기 집회가 열렸다. 천만인무죄석방본부 주최, 대한애국당 주관인 집회가 곧 100번째 집회를 앞두고 있다.


이날 집회의 주제는 故 이재수 전 기무사령관의 억울한 죽음에 대한 것이었다. 집회 무대차의 배경을 이재수 장군의 이름과 연관된 구호를 넣어서 게시하였으며 참가한 연사들 또한 이재수 장군에 죽음에 대해 강압적이고 정치보복의 프레임을 씌워 평생 군과 나라를 위해 충성을 다바친 장군을 죽게 하였다고 강력하게 규탄하였다.




허평환 천만인무죄석방본부 공동대표 발언 영상





12월 13일 목요일에 있었던 대한애국당에서 주최관 북한인권 세미나 현장에서 백두칭송위원회가 난동을 부린 것에 대해 대한애국당 청년당원 채지민씨가 나와 연설을 하였다. 백두칭송위원회 소속 학생들의 무단 촬영을 제지하는 과정에서 대한애국당 직원이 폭행을 당하는 사태가 일어났으나 경찰은 이를 방관하고 조사하기는 커녕 집으로 돌려보냈다고 한다.  폭행당한 동지는 현재 병원에 입원중이라고 밝혔다. 






집회 사진모음



















사진 출처 : 페이스북 서진님





이날에도 탄핵 7적에 대한 처단식과 북한 김정은의 사지 절단식이 있었다. ( ▶영상보러가기 )

집회 시간이 단축됨에 따라 98차 태극기 집회 2부 행사는 오후 5시경 마쳤으며 제99차 태극기 집회는 대구에서 개최가 된다. 장소는 동대구역이며 시간은 오후 1시이다. 보수의 성지이며 박근혜 대통령의 부활의 계기로 삼는 태극기 집회가 될 것이라며 대한애국당은 집회 참가를 독려하고있다. 애국 시민들의 많은 관심과 참가를 바란다. 





제98차 태극기 집회 영상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