95차 대한애국당 태극기집회 후기 및 96차 태극기 집회 안내

Posted by 개미애국방송
2018. 12. 8. 19:48 집회 소식
반응형



"대한민국 땅을 밟는 순간 처단할 것!"






"탄핵7적 반드시 처단해야"









2018년 12월 8일(토) 오후 1시 30분 서울역 광장에서 개최된 제95차 태극기 집회는 탄핵을 주도한 탄핵 7적과, 대한민국을 방문할 것으로 알려진 김정은의 규탄 집회였다. 

탄핵 7적은 김무성, 유승민, 권성동, 김성태, 이혜훈, 정진석, 하태경 의 7명의 탄핵찬성파 국회의원들을 뜻한다. 사실상 이들이 새누리당 시절 탄핵을 주도했고 탈당을 하며 바른미래당을 창당, 그후 다시 자유한국당으로 복당하는 일들을 벌였다. 




"탄핵 7적들 태극기로 역사의 처단을 해야한다!"



1부 집회의 마무리는 조원진 대한애국당 대표의 연설로 마무리 되었다. 탄핵 7적이라 지칭되는 의원들의 사진을 앞에 세워두고 이들에 대해 언급하였다. " 친북, 종북 주사파 정권 절대로 용납할 수 없다." , "대한민국의 국격을 떨어트리고 김정은만 바라보는 문재인", "대한민국의 자유민주주의를 우리라도 지켜야 한다", "대한애국당과 태극기 국민들을 폄하하지 말라!", 라고 하였다. 









페이스북 서진님의 사진






"자신있으면 시비걸어봐"

"한번만 더 시비걸면 유혈사태도 각오할 것"


2부 집회 장소인 광화문에서는 민노총의 집회도 같이 진행되고 있었다. 불과 몇미터의 간격을 사이에 두고 집회를 진행했었고 급기야 집회를 방해를 하는 민노총을 향해 조원진 대한애국당 대표가 강력하게 경고를 하는 모습도 촬영하였다.






강추위가 찾아온 가운데 열렸던 집회는 세종문화회관에서 마무리 되었으며 금일 집회는 많은 언론에서 기사가 실렸다.

2년 가까이 걸어오다보니 이제 언론에서도 조금씩 관심을 갖는게 아닐까 한다. 언론뿐만 아니라 문재인 정부의 지지율 하락세에 일반 시민들도 많은 관심과 지지를 보내고 있는 상황이다. 


태극기 집회 기사의 댓글을 보면 호의적인 모습을 볼 수 있다. 





95차 태극기 집회 풀영상 




96차 태극기 집회는 12월 11일(화) 오후 1시 제주도청 앞에서 개최가 된다. 

자세한 일정은 https://ant-korea.tistory.com/51  여기에서 확인 할 수 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