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89차 태극기 집회 후기 및 제90차 태극기 집회 안내

Posted by 개미애국방송
2018. 11. 10. 19:54 집회 소식
반응형



반미단체의 성조기 찢기의 맞대응!

인공기 절단 퍼포먼스!










2018년 11월 10일 오후 2시 서울역에서 천만인무죄석방본부 주최, 대한애국당 주관의 제89차 태극기 집회가 개최되었다. 반미단체가 광화문 일대에서 벌였던 퍼포먼스에 화가 난 애국 시민들이 헤아릴수 없을 정도로 많이 참여하였다. 특히 위의 사진과 같이 인공기 찢기 퍼포먼스도 예고되어있어 더욱 많은 관심을 받게 된 집회가 아닐까 한다. 


이날 1부 행사에서는 조원진 대한애국당 대표의 나경원 자유한국당 의원을 향한 일침이 눈길을 끌었다.



" 악독하게 박근혜 대통령을 앞장서서 욕을 했던 나경원 "  






"공교롭게도 민노총 역시 문재인 정부를 규탄하기 위한 집회"


1부 행사에 이어 2부 행사 장소였던 광화문 세종문화회관으로 행진 도중 마찬가지로 광화문에서는 민주노총의 집회도 있었다. 민노총과 대한애국당의 충돌을 우려한 경찰은 이미 대한문 앞 도로를 경찰벽을 세워 통제를 하고 있었던 상황. 평화적인 집회를 추구하기에 별 소동없이 2부 행사는 대한문에서 이어서 하게 되었다. 

2부 중간에 대형 인공기를 자르면서 반미단체에 맞불을 놓았다. 그 단체들의 반응이 매우 궁금해진다. 


제90차 태극기 집회는 11월 14일(수) 오후 1시 경상북도 구미 박정희 대통령 생가에서 열린다. 이날은 박정희 대통령 탄신 101주년을 맞기에 이를 기념하여 공식 집회로서 개최가 되는 것이다. 경북.대구.경남.부산권의

많은 애국시민들이 참여하여 이날의 집회를 빛냈으면 한다. 






반응형